[스포츠서울닷컴 | 이승훈기자] 여자 스타의 드레스를 살펴보면 그야말로 형형색색입니다. 빨주노초파남보, 원색 드레스로 맵시를 뽐내지요. 눈으로 보면 정말 화사하고 예쁘지만 일반인이 입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그림의 떡일 경우가 많지요. http://cafe420.daum.net/_c21_/bbs_list?grpid=11qTR&mgrpid=&fldid=ITzW
하지만 원색이라고 해서 모두 소화해내기 힘든건 아니에요. 예를 들어 블랙이나 화이트 종류의 색상은 일반인들이 가장 즐겨 입습니다. 가장 무난한 색상이죠. 블랙과 화이트를 자주 즐긴다면, 다른 종류의 컬러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컬러를 입은 스타를 통해 색깔이 주는 매력을 살펴봤습니다.
◆레드 : 여성이라면 누구나 소화하고 싶어 하는 컬러에요. 레드 컬러를 입은 여성을 보니 힘과 에너지, 흥분감을 느끼게 하네요.
◆블루 : 활동적인 여성이 사랑하는 컬러에요. 파랑색의 옷을 입은 여성은 남성들로 하여금 보호본능을 느끼게한다 고해요.
◆오렌지 : 에너지를 느끼게 하는 컬러에요. 애정에 굶주린 사람이 즐겨 찾는 색이라고 하니, 주변에 오렌지색을 즐겨 입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그린 : 상큼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컬러에요. 초록은 위로, 치료, 평화, 시원함의 의미를 포함하고 있어요. "어때요? 미녀들의 얼굴이 더 상큼해 보이지 않나요?"
◆핑크 : 여성스럽고 우아한 여성이 좋아하는 컬러에요. 지극히 여성적인 색 핑크는 사랑과 기쁨, 행복을 상징해요. 보고만 있어도 러블리한 느낌을 가지게 하네요!
◆엘로우 : 평화, 휴식을 표현하는 컬러에요. 병아리를 생각나게 하는 엘로우 컬러 의상을 입으면 젊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블랙&화이트 : 현대적이고 전문적인 느낌을 가진 컬러에요. 심플하고 모던한 이미지와 부드럽고 이지적인 느낌을 함께 가지고 있어요. 블랙&화이트를 즐겨 입는 사람이 진정한 멋쟁이라고 하네요. 가장 무난하다고 하는 이런 컬러로도 잘 입으면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어요!eggly@media.sportsseoul.com http://cafe420.daum.net/_c21_/bbs_list?grpid=11qTR&mgrpid=&fldid=ITz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