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시선/여인의 미

[스크랩] `연예|스페셜 ‘ 백호랑이 "2010 운수대통하세요"

피부트러블세이브 2010. 2. 14. 23:55

작성者: ingcoms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연합 공동게시물.
2010년 2월 13일 토요일.
 

   

여러분! 새해(설) 복 많이 받으세요~ingcoms

 

 

 

 

 

백호랑이 "2010 운수대통하세요"

 

 

지난 11일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동물들도 바빠졌다. 어린이 대공원에 있는 대형 백호랑이 조형물과 동물원에 있는 펭귄들이 바로 그 주인공. 동물들이 한복을 차려입고 새해인사를 하는 귀여운 모습에 이를 지켜보는 사람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번진다.

 

특히 백호랑이 해에 대형 백호랑이에게 인사를 받으니 한 해가 운수대통할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다.

 

<사진 서울= 연합>

 

  

 

   

이채영, "점보러 갔더니, 왜 왔냐며~"

 

 

 

 

 

[스포츠조선 T―뉴스 이인경 기자] 86년생 호랑이띠 스타의 대표주자로 이채영을 빼놓을 수 없다. 데뷔 초부터 '리틀 장진영'으로 주목받던 그는 지난 해 KBS 2TV 사극 '천추태후'의 여전사 사일라로 강한 카리스마를 남겼다.

 

현재 SBS 일일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이채영은 2010년, 여배우들의 로망인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진빨강 치마저고리에 얌전한 조바위를 쓰고 T-뉴스를 찾은 이채영에게서 새색시 같은 화색이 감돌았다.

 

  

 

   

'추노' 이다해, "언년이 캐릭터 설명, 편집에서 잘려 아쉬워"

 

 

 

 

[스포츠조선 T―뉴스 이다정 기자] KBS 2TV '추노'의 언년이(혜원) 이다해가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고 있는 언년이 캐릭터에 대한 설명이 편집 과정에서 잘렸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극중 언년이는 수동적인 성격으로 답답함을 유발하는 데다, 주변 인물들을 줄초상 나게 만들어 '민폐 언년'이라는 오명을 썼다. 특히 언년이 송태하(오지호)를 따라다녀 송태하의 새 세상 도모가 늦어지는 것에 대해서도 "도대체 정처없이 송태하를 따라다니는 이유가 뭐냐"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

이다해는 T-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에 대해 "언년이 캐릭터가 설명되어야 할 부분이 편집에서 잘려나가 시청자들의 더한 미움을 사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극 초반 혜원에게 굉장히 중요한 대사가 있다"며 적극적으로 설명했다.

 

  

 

   

신다은, '공신' 후속작 합류...이보영과 이색 호흡

 

 

최근 윤상현과 소속사 식구가 된 신인 배우 신다은이 '공부의 신' 후속작 '부자의 탄생'으로 1년여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신다은은 최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부자의 탄생'에 한소정 역으로 캐스팅 됐다. 극중 여자 주인공인 재벌 상속녀 이신미(이보영 분)의 비서로 등장해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한소정 캐릭터는 매사 더치페이는 기본에 자판기 커피를 즐기고 화장품샘플만 쓰는 '생계형 재별녀'인 상사 이신미 때문에 몸과 마음이 고달픈 여자. 하지만 사랑 앞에선 아이 같은 이신미를 언니처럼 잘 돌봐주기도하고 남자 주인공 최석봉(지현우 분)의 절친한 부하(?) 박강우와 러브라인도 그릴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아결녀'의 세계, 현실일까 판타지일까

 

 

 

 

'섹스 앤 더 시티'를 보며 우리는 무엇에 열광했을까. 그녀들의 일과 사랑에 대한 절절한 공감일까. 아니면 뉴욕이라는 먼 거리에 있는 도시공간이 제공하는 로맨틱한 판타지일까. 아마도 후자에 가까울 것이다. 뉴욕은 서울이라는 현실공간이 갖지 못하는 판타지를 준다

 

화려하고 세련된 패션과, 파티와, 모닝 커피와 브런치. 그리고 당당한 여성들의 일자리와 능력있는 남자들과의 로맨스. 물론 그것은 완전한 현실은 아니겠지만, 적어도 이역만리에서 매일매일 일과 결혼에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 땅의 여성들에게는 선망의 공간이다.

 

  

 

   

선민이 부른 '사랑.. 그놈' 동영상 화제…한국의 비욘세!

 

 

[스포츠조선 T―뉴스 백지은 기자] 선민이 부른 바비킴의 '사랑..그놈' 동영상이 화제다.

선민은 지난해 10월 MBC FM4U '태연의 친한친구'에 출연해 '사랑..그놈'을 불렀다. 이 동영상이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뒤늦게 퍼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한국의 비욘세" "최고의 가창력" 이라는 등 호평을 쏟아냈다.

선민은 "작년에 불렀던 '사랑..그놈' 영상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이번 앨범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선민은 17일 작곡가 겸 보컬리스트 박선주의 참여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두번째 디지털 싱글 '놓치다'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할 계획이다.

 

  

 

   

심은진, "짝퉁명품? 명품 판 적도 없어" 적극 해명

 

 

[스포츠조선 T―뉴스 백지은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 겸 연기자 심은진이 짝퉁명품 판매 의혹을 전면 부정했다.

지난 9일 유명 여가수 등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짝퉁명품을 팔아 부당이익을 챙겼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후 백지영, 안혜경, 심은진 등이 짝퉁 명품 판매 연예인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다. 이에 심은진은 9일 오후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게시판에 '응???'이란 제목의 글을 올려 짝퉁명품 판매 루머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아이리스' 김소연, SBS '검사 마타하리' 출연 확정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KBS2 '아이리스'의 김소연이 SBS 새 수목 미니시리즈 '검사 마타하리'에 출연한다. 11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소연은 4월 방송 예정인 '검사 마타하리'에 캐스팅됐다.김소연은 탁월한 집중력과 암기력으로 검사가 됐지만 정의감과 사명감보다는 패션과 외모에 관심이 많은 검사 마혜리 역을 맡았다.

극중 마혜리는 어릴 때 초고도 비만에 식탐의 대가로 엄청난 몸무게를 자랑하다가 엄마의 강력한 트레이닝을 통해 완벽한 바디라인의 미녀로 환골탈태한 입지전적 캐릭터다.

검사라는 직업이 자신의 성격과 도저히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좌충우돌하던 마혜리는 까칠한 선배 검사들과의 갈등과 사기, 무고, 폭행 등 온갖 강력 사건들을 겪으면서 차츰 검사로서의 자질을 갖추게 된다.

 

  

 

   

김규리, '스타화보'서 아찔 몸매 과시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배우 김규리가 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화보를 선보인다.

김규리는 1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카페베네에서 '김규리의 러브발렌타인 스타화보 제작발표회'를 갖고 우아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했다.

이날 김규리는 쇄골라인이 훤히 드러난 사파이어 빛 드레스를 입고 나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또 펄 느낌이 가미된 드레스로 우아함과 아름다운 각선미를 드러냈다.

 

  

 

   

리아나, 숨막히는 뒤태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미국 여성 팝가수 리아나(Rihanna)가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진행된 새 앨범 '레이티드 알(Rated R)' 홍보 기자회견에 입장하고 있다.

 

  

 

   

연미주 '아내가 돌아왔다' 긴급 투입…강성연과 연적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배우 연미주가 SBS 일일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극본 이혜선·연출 이용석)에 긴급 투입됐다.

연미주는 오는 12일 방송분부터 유경(강성연 분)의 연적 이지은 역으로 등장한다. 이지은은 영훈(박정철 분)의 애인이자 집안끼리도 잘 알고 지내는 인물이다. 특히, 유경의 뇌물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유니콘 본사에서 파견된 팀장으로 등장해 다시 영훈과의 인연이 되려고 노력하면서 강성연과 연적이 된다.

 

  

 

   

문정희, SBS '오 마이 레이디'서 뮤지컬 안무가로 변신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배우 문정희가 S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에서 채림과 연기대결을 펼친다.11일 문정희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문정희가 SBS 새월화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 한정아 역을 맡아 지난 5일 첫 대본연습을 마쳤다"고 밝혔다.

3월 15일 첫 방송 예정인 ‘오 마이 레이디!’는 뮤지컬계를 배경으로 평범한 아줌마 윤개화(채림 분)가 톱스타 성민우(최시원 분)의 매니저가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로 '가문의 영광'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영수 PD가 연출한다.

극중 문정희는 아줌마 초보 매니저 윤개화(채림 분)와 대비되는 럭셔리 뮤지컬 안무가로 변신, 그동안 뮤지컬무대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드라마에 쏟을 예정이다.

 

  

 

   

 

차예련, 섹시 뱀파이어 매력 `물씬` 화보 공개

 

photo

 

photo

 

photo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배우 차예련이 섹시한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차예련은 오는 12일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스타일매거진 2010'에서 뱀파이어 콘셉트의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차예련은 이번 화보에서 7가지 스타일의 뱀파이어로 변신, 도발적인 매력을 뽐낸다. 특히 그린 색상의 원 숄더 롱 드레스로 연출한 컷에서는 남성을 유혹하는 듯 과감한 포즈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그대로 드러냈다.

또 강렬한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골드 원피스 컷에서는 남성 모델과 키스를 할 듯한 매혹적인 포즈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차예련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간미연, 명품쇄골 살짝 공개 ‘매끈 각선미도 눈길’

 

 

 

 

 

 [뉴스엔 이미혜 기자]

 

가수 간미연이 치명적인 섹시함을 과시했다. 간미연은 월간 매거진 ‘스터프’ 2월호 표지모델로 나서 그 동안 한번도 선보인 적이 없었던 섹시함을 드러냈다.

 

간미연은 올 초 국내활동을 재개, 기존의 이미지가 아닌 계속해서 새로운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간미연은 세계적인 라이선스 매거진인 ‘스터프’의 제안을 받아 표지모델로 나서며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것.

 

청순함과 여성스러움의 대명사인 간미연은 ‘스터프’의 표지모델로 그 동안 쉽게 보여주지 못했던 치명적인 섹시한 화보를 찍었고, 눈빛 하나만으로 남다른 섹시미를 과시했다.

 

  

 

   

김규리 원조 청순글래머..러브 발렌타인 화보 공개

 

 

 

 

 

 

사진=스타화보닷컴 제공

 

  

 

   

얼어버린, 레이디 가가

 

 

 

 

 

 

 

 

 

 

 

 

 

 

 

가수 레이디 가가가 지난 10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amfAR 자선 행사에 참석했다.

Singer Lady Gaga attends the amfAR (American Foundation for AIDS Research) benefit gala on Wednesday, Feb. 10, 2010 in New York. (AP Photo/Evan Agostini)

 

  

 

   

꿀벌로 온몸을 덮고 다니는 세 자매

 

 

8일(현지시간)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 더 선에 따르면 중국 후베이성(湖北省) 징먼(荊門)에서 꿀벌을 키우며 사는 류신춘(60)의 세 딸이 벌들을 옷처럼 입고 다녀 화제다.

류신춘씨가 딸들에게 요령을 가르쳐준 덕에 세 자매는 꿀벌로 온몸을 덮고 다녀도 아무 이상이 없고 선천적으로 벌침에 면역성이 있어 쏘여도 아무 이상 없다고 한다.

그는 “여왕벌만 불러들이면 다른 일벌들도 모두 달라붙는다”고. 여왕벌 한 마리에 일벌 3만 마리가 따라붙기도 한다. (사진=더선)

 

  

 

   

제 티라아에 키스 해 주세요

 

 

스키 선수 줄리아 만쿠소가 그녀의 새로운 란제리 라인인 'Kiss My Tiara'의 란제리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This image released by Art By Alex, shows skier Julia Mancuso posing in lingerie from her new line "Kiss My Tiara."(AP Photo/Art By Alex)

 

  

 

   

르네 젤위거, ‘제 뒤태도 숨막히죠?’

 

 

 

 

 

미국 여배우 르네 젤위거가 심사위원 자격으로 제 60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

U.S. actress and member of the jury Renee Zellweger arrives for the opening ceremony of the International Film Festival Berlinale in Berlin, Germany, Thursday, Feb. 11, 2010. The 60th International Film Festival, Berlinale, takes place from Feb. 11 to Feb. 21, 2010. (AP Photo/Joel Ryan)

 

  

 

   

란제리만 입고 스키를?

 

 

스키선수 줄리아 만쿠소가 자신의 란제리 브랜드의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This image released by Art By Alex, shows skier Julia Mancuso posing in lingerie from her new line "Kiss My Tiara."(AP Photo/Art By Alex)

 

  

 

   

육감 모델 도젠 크로스, 마릴린 몬로 처럼~

 

 

 

 

모델 도젠 크로스가 지난 10일 (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amfAR 자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Model Doutzen Kroes attends the amfAR (American Foundation for AIDS Research) benefit gala on Wednesday, Feb. 10, 2010 in New York. (AP Photo/Evan Agostini)

 

  

 

   

데미 무어, 남편 옆에서 깜찍 포즈

 

 

배우 애쉬튼 쿠처와 그의 아내 데미 무어가 11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영화 '발렌타인 데이'의 프리미어에 참석했다.

Cast member U.S. actor Ashton Kutcher, with actress Demi Moore arrive for the European premiere of the film 'Valentine's Day' in London, Thursday, Feb. 11, 2010. (AP Photo/Sang Tan)

 

  

 

   

뉴욕 패션위크 " 단백질 인형이 밀리터리 룩을?"

 

 

눈에 초점이...왜 허공을 보고있어요?

 

 

너무 작은 얼굴, 조만간 없어질 기세!

 

 

이 의상의 컨셉은 섹시한 여전사에요!

 

 

단백질 인형이 밀리터리 룩을 입은듯?

 

 

방금 쥐잡아먹은 듯한 입술이 포인트!

 

 

지난 11일(현지시간) 뉴욕 패션위크에서 그룹 'No Doubt’의 멤버였던 그웬 스테파니의 의류브랜드 L.A.M.B의 쇼가 열렸다.

 

그웬테파니는 솔로 독립 이후에도 가수와 배우 영역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세계적 컬렉션에도 자주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날 무대에 오른 모델들은 짙고 강렬한 메이크업과 대비되는 심플하면서도 개성있는 의류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 | 뉴욕=로이터>

 

  

 

   

日 걸그룹 AKB48 소속사 사장에 성상납...시노다 마리코 동거 의혹

 

 

 

 

인기절정의 일본 걸그룹 AKB48이 또한번 성상납 스캔들 속에 휘말렸다. AKB48은 지난해 말 방송국 고위 관계자 등을 상대로 이른바 '몸로비'를 해서 출연이 결정됐다는 의혹이 일기도 했다.

 

이번에 제기된 성상납 스캔들 내용은 더욱 충격적이다. 일본의 연예전문블로그들은 2월18일자 주간문춘의 보도를 인용해 'AKB48은 사장의 기쁨조'라는 사실을 전했다.

 

AKB48 멤버들도 이같은 사실에 대해 격노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멤버들 간에 소속사 사장 쟁탈전이 벌어지고 있다고 폭로했다.

 

주간문춘은 AKB48의 모 멤버가 소속사인 AKS의 구보타 야스시사장과의 관계에 대해 "물론 성관계도 있다"고 충격적인 증언을 했다고 보도했다.

 

  

 

   

미국, 뉴욕 패션 위크

 

 

11일(현지 시간) 뉴욕 패션 위크가 열리고 있는 미국 뉴욕에서 한 여성이 모델의 사진 앞을 지나가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비욘세의 환상 몸매

 

 

 

 

 

 

 

 

 

가수 비욘세(미국)가 10일(현지 시간) 엘살바도르 수도 산살바도르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파란 자켓으로 멋낸 카시아 스무트니아크

 

 

 

배우 카시아 스무트니아크가 11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영화 ‘프롬 파리 위드 러브(From Paris With Love)’ 시사회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오페라볼 참석한 케이티 프라이스

 

 

 

 

 

 

모델 케이티 프라이스가 11일(현지 시간)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오페라볼 개막식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요염한 포즈 취하는 모델 캐롤 앨트

 

 

 

모델 캐롤 앨트가 10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에이즈 연구 재단(amFAR) 주최 패션위크 개막 갈라쇼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뉴올리언스 세인츠 '첫 우승!'…'미녀 응원단 덕분?'

 

 

미녀군단의 화끈한 응원열전!

 

 

지난 7일 (현지시간) 미국프로풋볼리그(NFL) 시즌 챔피언을 가리는 슈퍼볼에서 뉴올리언스 세인츠가 창단 이후 첫 우승을 거머쥐었다.

 

뉴 올리언스는 2005년 허리케인피해로 홈 구장이 부서지면서 1년동안 홈경기를 치르지 못했다. 이러한 아픔을 딛고 창단 43년만에 처음으로 정상에 우뚝 선 뉴올리언스 세인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Netizen Photo News' 함 보실래요 ↙


오늘의날씨 오늘의스포츠 오늘의운세 || 뉴스더보기


한국 네티즌본부 연합 공동게시물

'Netizen 연예스페셜 News'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
 
UP↑----.

출처 : 한국 네티즌본부
글쓴이 : ingcoms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