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시선/여인의 미

[스크랩] `연예|스페셜 ‘ `2010 아장 프로보카퇴르` S/S 컬렉션

피부트러블세이브 2010. 3. 12. 11:08

작성者: ingcoms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연합 공동게시물.
2010년 3월10일 수요일.

   

'2010 아장 프로보카퇴르' S/S 컬렉션

 

 

 

 

 

 

 

 

 

 

 

 

[뉴스엔 정유진 기자]

5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아장프로보카퇴르' 플레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영국 하이엔드 패션 란제리 '아장프로보카퇴르' 오픈 행사에서 모델들이 란제리를 선보이고 있다.

획기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하이 엔드 패션 란제리로 이미 빅토리아 베컴, 페리스 힐튼,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카르멘 일렉트라 등 해외 셀러브리티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장프로보카퇴르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아들인 Joseph Corre 와 Serena Rees 부부가 런칭했다. 지난 1994년 12월 영국 런던 소호 첫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브랜드를 인정받고 있다 .

이번 2010년 아장프로보카퇴르의 S/S 컬렉션은 ' 스와레(Soiree)' 라인으로 전개됐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해 핸드메이드 기술을 란제리에 도입, 쿠튀르의 전통에 따라 세계 최고의 재단 기술이 구현된 최상의 품질의 란제리를 선보였다.

 

  

 

   

브아걸 가인, 비키니 몸매 전격 공개

 

 

 

[스포츠조선 T―뉴스 이정혁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가인은 6일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수영을 하는 모습을 비롯해 싱가포르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올릴까 말까 아직도 엄청 고민 중이야. 일촌공개를 누를까 말까.. 아직도 고민중이야. 에이 모르겠다. 히히히"라고 밝혀 사진을 공개하기까지 상당히 갈등(?) 했음을 내비쳤다.

 

  

 

   

6년만에 교복입은 문근영

 

 

배우 문근영영화 '어린 신부' 이후 6년 만에 교복을 입었다.KBS2 새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에서 은조의 여고생 시절을 연기하기 위해 교복 차림으로 나선 것.

'신데렐라 언니'는 동화 신데렐라를 반전시킨 드라마. 신데렐라 집으로 들어온 계모의 딸이 신데렐라를 보며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문근영은 계모의 딸이자 신데렐라 언니인 은조로 나온다.

제작사 측은 "문근영이 17살에 출연한 '어린 신부'에서 보여줬던 깜찍하고 앳된 모습과 달리, 이번 드라마에선 좀 더 싱그럽고 풋풋한 여고생의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훈, 소녀시대와 환상궁합

 

 

스피드스케이팅의 이승훈(가운데)과 걸그룹 소녀시대의 윤아(왼쪽) 써니가 7일 서울 시청앞 광장에서 열린 2010 벤쿠버 올림픽 선수단 환영 국민대축제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다.

 

[연합뉴스]

 

  

 

   

연예계 꿀벅지들 : 한영-이효리 진짜 원조?

 

 

'유이가 깜짝 놀랄 진짜 섹시 꿀벅지는 황정음?'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의 스타 황정음이 최근 한 패션 스포츠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뒤 섹시한 S라인 몸매를 뽐냈다.

 

핫팬츠를 입은 황정음의 허벅지 노출 사진은 그녀가 출연중인 시트콤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나게 할 만큼 폭발력을 자랑했다.

 

강일홍 기자

 

  

 

   

 

황우슬혜, 위아래로 `가리고 또 가리고`

 

photo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배우 황우슬혜가 9일 오전 11시 서울 대현동 이화여자대학교 삼성교육문화관에서 진행된 영화 '폭풍전야' 제작보고회에 입장하고 있다.

 

  

 

   

장윤정 ‘노홍철은 좋은 사람이었다’

 

 

 

가수 장윤정이 SBS 도전1000곡 녹화를 앞두고 연인이었던 노홍철과 의 결별에 대한 심경을 밝히고있다.

정시종기자

 

  

 

   

‘양현석의 피앙세’ 무가당 이은주 2007년 인터뷰 당시

 

 

 

[뉴스엔 정유진 기자]

"주변 사람들에게는 물론 지누션, 원타임, 빅뱅 등 가장 가까운 후배 소속가수들에게 조차 단 한번도 말해 본적이 없다."YG 수장 양현석의 몰래 연애는 007 작전을 능가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양현석이 노총각을 탈피, 결혼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양현석이 스위티 출신이자 젝스키스 출신 이재진의 여동생 이은주와 9년째 열애 중이다.

양현석은 3월9일 YG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열애 사실과 함께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면서 그는 "올해 결혼 계획은 없다"며 "결혼은 하더라도 결혼식을 하지 않을 것이다"고 공개 천명했다.

 

  

 

   

'6色표정' 황우슬혜, "오늘 더욱 아름답죠?"

 

 

[스포츠서울닷컴 | 송지원기자]배우 김남길과 황우슬혜 주연의 멜로 영화 '폭풍전야'(조창호 감독)의 제작보고회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이화 삼성 교육 문화관에서 열렸다.

 

영화 '폭풍전야'는 비밀을 간직한 탈옥수 '수인'(김남길)과 지독한 사랑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미아'(황우슬혜)의 운명적인 만남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4월 1일 개봉예정이다.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주연배우 황우슬혜가 다양한 표정으로 취재진을 바라보고 있다

 

 

 

"너무 긴장했나봐요"

 

  

"눈 웃음도 애교있게"

 

 

"환한 미소 어때요?"

 

 

"미니 원피스로 멋냈어요"

 

 

"영화 많이 기대해주세요"

 

 

 

   

양현석, 9년 밀애 이은주와 결혼식은 언제?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이은주의 9년 비밀열애는 언제 결실을 맺을까? 양현석 대표는 9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년 열애 사실을 밝히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스위티 멤버였던 이은주와 9년간 열애 중이라며 "평생 결혼은 안 할거라고 입버릇처럼 말하고 다녔던 철부지 노총각이었습니다만, 저도 이제는 슬슬 솔로 탈출을 준비해야 할 듯싶습니다"고 결혼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하지만 올해 안에는 이들의 결혼식을 볼 수 없을 전망이다. 양현석 대표가 "올해 안에 결혼 계획은 없습니다"고 못 박았기 때문.

 

게다가 양 대표는 "예전에 서태지씨와 구두로 "추후 결혼을 하더라도 결혼식은 절대 하지 말자" 라는 약속을 한적이 있었다"며 "남자들끼리 한 약속이니만큼 추후 결혼을 하더라도 공개적인 결혼식은 안 할 생각"이라고 강조했다.

 

양현석 대표의 아내가 될 이은주는 12세 연하의 띠동갑이다. 스위티와 무가당의 멤버이자 젝스키스(젝키) 이재진의 여동생이기도 하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슈퍼스타K’ 길학미, 25일 첫 미니앨범 발표

 

 

[뉴스엔 이언혁 기자]

'슈퍼스타K' 최종 3인이었던 길학미가 3월 첫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3월 9일 뉴스엔과의 전화통화에서 "길학미가 3월 25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현재 녹음 작업은 모두 끝났으며 최종 몇 곡이 수록될 지는 유동적이다. 소속사 측은 "길학미의 데뷔앨범은 일렉트로니카를 바탕으로 하되, 포괄적인 장르가 담긴다"고 전했다.

 

  

 

   

변정수, '파스타' 출연료 전액 기부

 

 

탤런트 변정수가 드라마 출연료 전액을 칠레 구호성금으로 기부했다. 변정수는 MBC 월화드라마 파스타 출연료 전액을 지진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칠레 국민들을 위한 구호성금에 기탁했다.

 

소속사 마이네임이즈 엔터테인먼트는 "변정수가 드라마 촬영으로 바빠 해외 봉사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했다. 몸은 가지 못했지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성금을 내기로 했다"고 밝혔다.

 

변정수는 1998년 CF 출연료 전액 기부를 시작으로, 2003년부터 굿네이버스 가족 나눔대사로 활동하며 봉사를 해 온 연예계의 대표 '선행 천사'다. 현재는 해외 어려운 아동 17명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서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

 

  

 

   

문정희, 영화 '해결사' 캐스팅…"설경구와 호흡 기대"

 

 

[스포츠서울닷컴 | 서보현기자] 문정희가 영화 '해결사'에서 설경구와 호흡을 맞춘다.

문정희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9일 "문정희가 '해결사' 홍일점 역에 캐스팅됐다"며 "오는 19일 첫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해결사'는 살인 누명과 함정에 빠진 해결사의 24시간 액션 질주를 담은 영화다. 극 중 문정희는 자신의 정치적 야망을 위해 해결사 강태식(설경구 분)을 위기에 빠뜨리는 인물이다.

 

  

 

   

아카데미 시상식, 여배우 '드레스 전쟁'

 

 

베라파미가가 "이렇게 서야 사진이 이쁘게 나와요"

 

 

레이첼 맥 아담스 "드레스 망가져요! 빨리 찍어요"

 

 

크리스틴 스튜어트 "긴장하면 안되는데 떨리네"

 

 

가보리 시디베 "오프라 윈프리? 이런 영광이…"

 

 

케이티페리-러셀 브랜드 "잘 어울리죠?"

 

 

산드라블럭 "언니~ 늦었어 빨리가자!"

 

지난 7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에서 제 82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여배우들은 화려한 드레스로 아카데미 시상식을 더욱 빛냈다.

 

한편, 시상식에서 영화 '허트로커'는 작품상, 감독상등 6개의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남녀주연상의 영광은 '크레이지하트'의 제프브리지스와 '더 블라인드 사이드'의 산드라 블록에게 돌아갔다.

 

<사진|로스엔젤레스=로이터>

 

  

 

   

중국판 '짝퉁 소녀시대', 냉정한 반응에 울상

 

 

[스포츠조선 T―뉴스 이진호 기자] 중국 걸그룹 아이돌 걸스(idol girls)가 팬들의 냉담한 반응에 울상짓고 있다.

평균 나이 18세 미만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걸스(idol girls)는 지난 해 12월 "중국에도 한국, 일본같은 아이돌 문화를 정립시키겠다"고 선언하며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하지만 아이돌 걸스는 국내 걸그룹인 소녀시대와 동일한 그룹 멤버 수, 비슷한 콘셉트로 짝퉁 소녀시대라는 오명을 얻으며 대중의 뭇매를 맞았다.

국내에서 짝퉁 소녀시대로 알려진 이들은 현지 팬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지 못했다. 중국의 네티즌들은 인터넷 게시판에 "이런 식으로 중국 체면을 깎아야겠냐", "창피하다", "명백히 소녀시대 짝퉁이다" 등의 글을 올리며 아이돌 걸스에 대한 반감을 드러냈다.

아이돌 걸스가 지난 연말 발표한 타이틀 곡 '순수시대' 또한 큰 반응을 얻지 못했다. 올 2월 발표한 '9성보희'(9星報喜)의 음반 판매량도 신통치 않다.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百度) 게시판에는 겨우 42명의 회원만이 가입해 활동하고 있을 뿐이다. 때문에 중국 내부에서는 아이돌 걸스가 실질적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는 데는 실패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파격드레스, 힐러리 스웽크

 

 

 

 

배우 힐러리 스웽크가 7일(현지 시간) 미국 할리우드에서 열린 제8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데일리메일 캡처)

 

  

 

   

알제리 패션쇼

 

 

 
 
 

 

 

 
 
 
 
 

지난 9일(현지시간) 알제리에서 매거진 'Dzeriet'가 주최한 패션쇼가 열렸다. 야스미나 체랄리 등 많은 디자이너가 참석한 이날 쇼에서, 늘씬한 모델들은 알제리 고유의 의상을 선보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알제리=로이터>

 

  

 

   

레이디 가가, 파격 의상 어디까지…

 

 

 

 

 

 

 

 

 

 

 

 

 

 

 

 

 

 

‘파격 의상’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수 레이디 가가가 최근 영국 잉글랜드 버밍엄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사진은 버밍엄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공연 중인 레이디 가가. 사진 출처 긱와이즈

 

  

 

   

킴 카다시안, ‘남친’과 깜짝 데이트

 

 

 

 

 

 

 

 

미국의 리얼리티 스타 킴 카다시안이 남자친구인 미식축구 선수 레지 부시와 코스타리카의 한 해변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됐다. 레지 부시는 미식 축구 선수답게 근육질 몸매를 드러냈으며 카다시안은 S라인의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였다. 사진 출처 셀러브리티

 

  

 

   

졸리·가가…‘아바타’ 카메오 출연?

 

 

 

 

 

영화‘아바타’에 등장하는 나비족 캐릭터를 인기 스타와 합성한 이미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웹매거진 긱와이즈 측은 한 그래픽 전문가가 작업한 재미있는 합성 이미지를 8일(현지 시간) 공개했다. 배우 앤젤리나 졸리의 합성 이미지. 사진 출처 긱와이즈

 

  

 

   

‘패셔니스타’ 빅토리아 베컴

 

 

 

 

 

가수 빅토리아 베컴이 7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열린 제18회 엘튼존 에이즈 재단 아카데미시상식 뷰잉 파티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우아한 그녀, ‘케이트 윈슬렛’

 

 

배우 케이트 윈슬렛(영국)이 7일(현지 시간) 미국 할리우드에서 열린 제82회 아카데미시상식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드레스 사이로 물결이 일다

 

 

 

 

8일(현지 시간) 알제리 잡지사 ‘제리에트(Dzeriet)’가 주최한 패션쇼에서 모델이 디자이너 야스미나 첼라리가 제작한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구리빛 피부의 모델

 

 

 

일(현지 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라크메 인디아 패션위크에서 모델이 디자이너 아난드 카브라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머리는 어디로 간 거야?

 

 

7일(현지 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 동쪽으로 약 250km 떨어진 데브레첸에서 열린 리듬 체조 월드컵에서 실비야 미테바(불가리아)가 로프 연기를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체조 요정의 환상 연기

 

 

 

7일(현지 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 동쪽으로 약 250km 떨어진 데브레첸에서 열린 리듬 체조 월드컵에서 이브게니아 카나에바(러시아)가 리본 연기를 펼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마지막 봉우리 안나푸르나 꼭 성공하겠습니다”

 

 

여성 최초로 히말라야 8000m급 14개 봉우리 완등에 도전하는 오은선 씨(44·블랙야크)가 마지막 남은 안나푸르나(8091m) 등정을 위해 8일 네팔 카트만두로 출국하기 직전 인천공항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오 씨는 고소적응 훈련 뒤 다음 달 초 베이스캠프를 구축하고 이르면 다음 달 말 정상 도전에 나설 계획이다.

 

  

 


'Netizen Photo News' 함 보실래요 ↙


오늘의날씨 오늘의스포츠 오늘의운세 || 뉴스더보기


한국 네티즌본부 연합 공동게시물

'Netizen 연예스페셜 News'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
 
UP↑----.

출처 : 한국 네티즌본부
글쓴이 : ingcoms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