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식

쌍꺼풀수술한지 두달 됐어요. 참고하세요~

피부트러블세이브 2008. 10. 3. 15:37
 

쌍꺼풀이 없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누구나 한번쯤 쌍꺼풀있는 이쁜 눈을 꿈꿔본 적 있을 것입니다.

저 또한 지방이 한가득 덮고 있는 제 눈을 보면서, 어렸을 때부터 20살이 되면 꼭 쌍꺼풀 수술을 받으리라 결심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20살이 되는 2008년, 여름 방학이 되자마자 인터넷검색을 시작하여, 지식인으로 여기저기 찾고,

여러 성형관련 커뮤니티의 글을 찾고, 글을 쓰고 상담을 받으며, 마침내 6곳의 유명한 성형외과 명단을 뽑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성형외과 홈페이지에 상담 글을 우선 남기고, 한곳 한곳 상담 일정을 예약하였습니다.

매일 한 곳을 방문하며, 상담하고 상담하여, 최종적으로 2곳을 놓고 크게 고민하였습니다.


더 크고 유명한 다른 성형외과도 많이 있었지만, 상담 대기할 때 보니 재수술 하러 오신 분들이 꽤 되시더라구요. 다른 성형외과에서 수술 하신 분들이 이희문 성형외과에서 재수술을 받는 걸 보니 더 믿음이 갔습니다.

예전에 쌍커풀 받은 언니가 눈꺼풀을 너무 많이 잘라서 부작용이 생겨서 다시 하고 싶어하는데 소개시켜 드려야 겠네요.


원장선생님께서 제 눈의 형태를 보시고는 상세한 설명을 해주셨는데, 물론 저도 상담이전에 쌍꺼풀 수술 전문가가 될 만큼 많은 자료를 수집하고 공부했었습니만, 역시나 전문의사선생님의 명쾌한 설명과 상담은 제 눈과 쌍꺼풀 수술을 이해하는데 200%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몰법을 이용한 쌍꺼풀 수술을 하게 되었으며, 앞트임과 뒤트임으로 자연스러운 눈매로 거듭날 수 있었답니다. 처음 수술을 결심했을 땐, 앞트임까지는 괜찮다고 생각했었고, 상담을 통해서 뒤트임까지 병행하면 조금더 큰 눈이 될 수 있고, 한층 더 자연스러울 것이라는 원장선생님의 말씀에 저는 앞트임, 뒤트임까지 결심 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수술이 잘 되면 나중에 꼭 수술후기를 작성해달라는 말씀을 하셔서, 저는 이렇게 기분 좋게 쌍꺼풀 수술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쌍꺼풀을 갖는 것이 꿈이었기에 수술 후 만족스러운 저의 눈을 보았을 때의 기쁨이란 정말 말로 표현할 수가 없었답니다. 실제로 없어본 사람만이 얻었을 때의 기쁨을 알 수 있잖아요....

혹시 저처럼 여기저기 자료를 찾아 헤매시는 분이라면, 저는 정말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수술은 아니시더라도 가셔서 상담만 받아보시면 아마 알 수 있으실 꺼라 생각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쁜눈으로 만들어주신 원장선생님께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릴께요

원장선생님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불편함 없이 상담받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상세하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자연스러운 눈으로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