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시선/사진 모델

[스크랩] 수다/헐리우드 최고의 포토제닉 스타는?…"1위 오드리 헵번"

피부트러블세이브 2010. 2. 9. 00:54

 
 
할리우드 최고의 포토제닉 스타는?…"1위 오드리 헵번"
 

 

[스포츠서울닷컴 | 이현경 인턴기자] 스타는 언제 어디서든 사진 찍을 준비가 돼있어야 한다. 굴욕 사진 없이, 늘 최고의 사진발을 받는 것은 스타의 자질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최근 영국의 '오케이(OK)' 매거진이 '할리우드 역사상 가장 포토제닉한 스타' 순위를 공개했다. 1위의 주인공은 오드리 헵번. 이 조사는 세계적인 카메라 브랜드인 '니콘(Nikon)'과 함께 영국의 여성 4,000명이 투표에 참여해 이뤄졌다.

 

순위에는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게 콘셉트를 소화하는 스타들이 이름을 올렸다. 외모 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도 심사기준이 됐다. 꾸준한 봉사활동을 한 선행스타가 높은 순위에 올랐다.할리우드 역사상 최고의 포토제닉 스타를 1위부터 7위까지 살펴봤다.


 

◆ 1위 - 오드리 헵번 (Audrey Hepburn)

 

1위는 세기의 미녀 오드리 헵번이 차지했다. 헵번은 고상하고 우아한 기품으로 당대 최고의 여배우로 기억되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도 '미의 대명사'로 손꼽히며 수많은 광고나 영화 등에서 재현되며 사랑받고 있다.

그가 1위에 오른 것은 뛰어난 외모 뿐 만이 아니었다. 그는 노년에 기아에 허덕이는 세계의 어린이 구호 활동에 힘을 쏟았다. 외모 만큼이나 아름다운 마음씨를 보여줘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 2위 -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2위에는 안젤리나 졸리가 이름을 올렸다. 졸리는 과감한 성격때문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는 파격적인 변신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로 과감한 누드 화보부터 우아한 여신느낌의 화보까지 완벽히 소화한다는 평을 받았다.

실제로 졸리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통해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임을 입증했다. 최근 영화 '체인질링'에서는 애절한 모성연기를 펼쳐 섹시 여전사 이미지를 털어내기도 했다.

 

◆ 3위 - 셰릴 콜 (Cheryl Cole)

 

3위는 영국의 톱가수 셰릴 콜이 차지했다. 콜은 '영국의 이효리'로 불리는 대표적인 섹시스타다. 그는 아름다운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어필하며 영국 최고의 매력녀로 손꼽히고 있다

높은 인기도 순위 선정에 한 몫 했다. 콜은 영국 패션지 커버에 단골로 등장하며 모델로서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그 때마다 콜은 새롭게 변신한다.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손색없는 모습이다.

 

◆ 4위 - 비욘세 놀즈 (Beyonce Knowles)

 

비욘세 놀즈가 4위에 랭크됐다. 비욘세는 대표적인 팝의 디바로 매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섹시, 순수, 파격, 청순, 깜찍 등 모슨 매력을 갖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다.무대 속 그는 강렬한 분장과 화려한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내뿜는가 하면 노메이크업 차림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비욘세는그 어떤 콘셉트도 자기 것으로 소화하며 진정한 포토제닉 스타임을 보였다.

 

◆ 5위 - 마릴린 먼로 (Marilyn Monroe)

 

5위는 영원한 섹스 심볼 마릴린 먼로가 차지했다. 먼로는 데뷔 당시 부터 색다른 매력으로 어필했다. 이전의 배우들이 수줍은 듯한 모습으로 어필했다면 먼로는 솔직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새로운 스타일을 보인 것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가 세상을 떠난지 오랜 세월이 흘렀음에도 먼로는 여전히 아름답고 섹시한 여신의 대명사로 기억되고 있다. 또한 수 많은 스타들에 의해 재현되고 있어 최고의 스타임을 입증했다.

 


◆ 6위 - 캐서린 제타 존스 (Catherine Zeta Jones)

캐서린 제타 존스가 그 뒤를 이었다. 존스는 고전적이면서도 동서양의 느낌이 혼재된 외모를 지녀 포토제닉 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세련된 스타일과 신비한 매력이 동시에 있는 스타가 흔치 않다는 점에서 좋은 평을 받았다.

여기에 관능적인 몸매와 배우로서의 팔색조 같은 모습까지 더해져 그 매력은 배가 됐다. 최근에는 나이에 맞는 자연스러움이 묻어나 원숙미까지 느껴져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 7위 - 메간 폭스 (Megan Fox)

마지막 7위는 섹시스타 메간 폭스가 차지했다. 폭스는 최근 할리우드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핫(Hot) 스타. 그만큼 여러 화보에 등장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폭스의 최대 강점은 역시 섹시한 외모다. 얼굴에서 풍기는 관능미와 섹시한 몸매는 졸리와 비교되며 차세대 섹시 스타로 떠올랐다. 섹시 뿐 아니라 보이시한 매력도 있다. 그는 젊은 나이에 맞게 캐주얼한 화보도 무리없이 소화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할리우드 최고의 추남·추녀스타는 누구?" 




◆ 1위- 마릴린 맨슨
 1위에는 미국의 록스타 마릴린 맨슨이 올랐다. 그의 길다란 얼굴과 뽀족한 코, 그리고 큰 입은 맨슨 특유의 화장이 더해져 마치 공포영화 속 귀신을 연상케 했다. 강렬한 외모 만큼이나 실력도 출중했다. 맨슨은 '쇼킹 록'의 황제로 불리며 전세계에 이름을 알렸다. 또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할리우드 미녀스타들과의 교제를 이어가고 있다.



 



◆ 2위- 마이클 잭슨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은 2위를 차지했다. 잭슨은 팝의 역사에 큰 영향을 끼칠 정도로 위대한 업적과 성공을 이룬 흑인가수다. 하지만 그는 외모 컴플렉스 때문에 과도한 성형수술을 받아 얼굴을 망친 대표 케이스. 하지만 그는 뛰어난 작곡 실력과 최고의 춤실력으로 지난해 6월 사망하기 까지에도 최고의 자리를 지켜냈다.






◆ 3위- 마이클 베리맨

3위에는 할리우드 배우 마이클 베리맨이 올랐다. 베리맨의 외모는 마치 외계인을 연상시켰다. 뾰족한 귀에 머리카락과 눈썹이 없는것이 특징으로 이는 선천적인 원인 때문인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독특한 외모 덕분에 수많은 공포영화나 판타지 영화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자신의 외모를 컴플렉스로 여기지 않고 장점으로 승화시겨 이룬 성공이었다.
 



◆ 4위- 에이미 와인하우스 

4위는 여가수가 차지했다. 에이미 와인하우스가 그 주인공. 와인하우스도 특이한 외모로는 뒤지지 않았다. 크게 부풀린 헤어스타일에 길게 꼬리를 뺀 짙은 아이라인이 트레이드 마크. 여기에 항상 술에 잔뜩 취한 상태로 망가진 모습이 포착돼 추녀로 이름을 올리는 불운을 맞게 됐다. 하지만 와인하우스의 뛰어난 실력에 대해서는 모두 한목소리로 인정했다.


 



◆ 5위- 켈리 오스본 

5위에는 가수겸배우 켈리 오스본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전설적인 헤비메탈 록커 오지 오스본 의 딸로 아버지의 후광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오스본은 팬더를 연상시키는 짙은 아이라인과 바가지 헤어스타일이 특징. 괴팍하기로 유명한 성격도 순위에 오르는데 한 몫했다. 그도 숨겨진 매력은 있었다. 오스본은 꽃남 스타일의 남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6위- 라일 로벳 

6위는 미국의 컨트리 가수 라일 로벳이 차지했다. 긴 얼굴과 뽀글거리는 헤어스타일이 특징. 지난 1993년에는 줄리아 로버츠 와 결혼했다 2년만에 이혼했으며, 결혼 당시 미녀와 야수 커플로 불리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했다. 못생긴 외모지만 실력만큼은 최고였다. 로벳은 그래미 어워즈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며 미국 최고의 컨트리 가수 임을 입증했다.
 



◆ 7위- 코트니 러브

마지막 7위는 미국의 가수 겸 배우 코트니 러브가 차지했다. 전설적인 록스타 커트 코베인의 전부인으로도 유명한 그는 잦은 성형과 마약으로 얼굴이 망가진 경우. 항상 화장은 잔뜩 번져있고 머리는 헝클러진 상태로 포착돼 할리우드 대표 악동으로 꼽히기도 했다. 하지만 팬들도 러브의 음악성만큼은 인정했다. 락밴드 활동 당시 발표한 앨범들은 현재도 록음악 팬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30~40대 기혼남성들을 대상으로 아내 이상향 설문조사 1위는?

 한가인, 이영애, 김남주 등 수많은 품절녀들 중에 결승전에서 만난 한채영 vs 김지영~ 결과는 김지영이
섹시한 품절녀 한채영을 물리치고 67%의 압도적인 지지로 같이 살고 싶은 아내로 뽑혔네요.

 

 

그 이유가 김지영은 시부모님인 남일우,김용림에게도 너무 잘하고 함없이 남편을 잘 내조할 것 같은 이유에서라고

하네요^^같이 살고 싶은 아내 1위 김지영, 2위 한채영

  

 

평소에도 남편 남성진과애틋한 부부애를 보여주는 김지영^^

 

 

언제 어디서나 이렇게 함께~ㅎ

 

 

얼굴도 이뻐~남편 내조도 잘해~돈도 잘벌어~ㅋㅋㅋㅋㅋ

 

 

 

시아버지인 남일우에게도 이쁨받는 며느리~

 

 

고부 갈등은 남의일 ㅋㅋ

 

 

이번 아내 이상형 월드컵에서는  섹시품절녀 한채영도 어쩔 수 없네요 ㅋㅋ

 

 

 

 

 

 

팁!  닮은중국여배우찾기!! Best Of Best
중국드라마, 혹은중국영화보시다가유난히도한국여자연예인과닮았다고생각하는

것들많이들보셨을텐데.. 여기2010년판으로한번최종정리해봅시다!

 

1.송혜교VS 장우기

 
세간을들끊게했던짝퉁송혜교장우기입니다. 왼쪽이장우기, 오른쪽이송혜교!얼핏사진은분위기가비슷하긴합니다만,장우기가성형을해서송혜교처럼되었다라는네티즌수사대의제보로,중국판송혜교사건은마무리되었지욤..한차례후폭풍이일어났었던사건중의사건싱크로율지수 : ★★★☆
 
2. 한혜진 VS 유역비
 
중국드라마천룡팔부와영화 <포비든킹덤>유역비는나얼의여친한혜진과매우흡사하네욤..워낙에소서노역으로복장도비슷하여,이미지를찾아보니..둘다동양적인옆선이특히나닮았구려..왼쪽이유역비, 오른쪽이한혜진입니다~싱크로율지수 : ★★★★
 
3. 윤하 VS 주신
 
 
중국 의 4대 천후 중 한명인 주신! 얼핏보니 우리나라 가수 윤하와 이미지가 살짝 비슷해요 ㅋㅋㅋㅋ 이건 제가 첨 발견한듯!! 윗쪽 사진중 왼쪽이 주신이고요 오른쪽이 윤하의 엘범 자켓입니다~ ㅎㅎ 아래는 작은 사진이 윤하! 큰 사진이 주신인데..화장이나 헤어스타일도 비슷한게 풍기는 휠이 너무 닮은 듯..ㅎㅎ
 
 
요건 거의 흡사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준 이미지인데..왼쪽이 주신 오른쪽이 윤하입니다...어떠신가욤?? 좀 닯지 않았나용??싱크로율지수 :여기서 주신이라는 배우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덧 하자면..포브스중국스타순위’에서월드스타장쯔이를제치고배우중에서는최고의순위에올랐을정도로주신은중국팬들로부터 연기력 +가창력+ 춤솜씨등모두장쯔이보다 한수위라는 평가를받는엔터테인먼트연기자.
 
 
아마 국내 관객들에게는 <화피> 나 <퍼햅스러브>로 살짝쿵 얼굴을 알렸는뎅..
주신의 최신작은 <공자-춘추전국시대> !!

 
설 개봉인데..영화 외적인 이슈로 시끌시끌 하네욤.. 개인적으로 주윤발의 복귀작으로 쫌 기대중이랍니다~

 
영화 속 주신의 모습
 

4. 박한별 VS 계륜미

 

 
왼쪽이 박한별, 오른쪽이 계륜미입니다~대만 여배우 계륜미 많이들 좋아하실 꺼에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로 국내 골수펜분들이 계신데..한때 박한별양과 자주 닮았다고 언급이 되었었죵.머리를 틀어올린 저 사진은 정말 닮았군용..몇몇 이미지에서는 박한별 보다는 박신혜양과도 많이 비슷하네욤..어디까지나 제 기준!싱크로율지수 : ★★★★


 

5. 함소원 VS 장흔
 
 
윗쪽 사진중에 왼쪽이 장흔, 오른쪽은 함소원 아래 사진중에는 작은 사진이 장흔, 큰사진은 함소원~
역시 국내에서 메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중국드라마천룡팔부의나오는배우장흔도팬들 사이에서는 함소원양과 매우 흡사하기로 유명합니다~ 지금은 두분 다 활동이 뜸한 거 같아서 모습이 어떨지 궁금한데, 닮은 꼴 사진들이 많이 돌아댕기더군용.하지만 함소원양은 아시다시피 최근 튜닝(?)을 통해 많이 변하셨으므로..예전사진으로 비교해보았습니다..그래서 싱크로율 지수는..싱크로율지수 : ★★★☆

 
6. 신민아 VS 서기

 
움..이거는 올릴까 말까하다..돌맞는거 아녀??아무튼 요즘 서기는 예전 서기 같지가 않은데..이 사진으로는 약간 흡사함..이것만이것만!!여신 민아님을 욕되게 하지 않겠사옵니다..팬님들..싱크로율지수 :
 
 
요건뽀나스로..인터넷돌아댕기던이미지중빵터졌음..ㅎㅎ천명훈닮은중국여배우라는데..이름아시는분있으심댓글좀..ㅋㅋ
 

2/2009 할리우드에서 돈 많이 번 사람들 *

베너티페어에 올라온 2009년 할리우드 수입 랭킹 Top 40人 리스트 입니다~

2009 Hollywood’s Top 40

1위 마이클 베이 - 1억 2500만$

 


2위 스티븐 스필버그 - 8500만$3위 롤랜드 에머리히 - 7000만$4위 제임스 카메론 - 5000만$5

위 토드 필립스 - 4400만$6위 다니엘 래드클리프 - 4100만$

 


7위 벤 스틸러 - 4000만$

 


8위 톰 행크스 - 3600만$

 


9위 J.J. 에이브람스 - 3600만$10위 제리 브룩하이머 - 3550만$

11위 타일러 페리 - 3250만$12위 아담 샌들러 - 3150만$

 


13위 덴젤 워싱턴 - 3100만$

 


14위 엠마 왓슨 - 3000만$

 


15위 루퍼트 그린트 - 3000만$

 


16위 오웬 윌슨 - 2900만$

 


17위 니콜라스 케이지 - 2800만$

 


18위 러셀 크로우 - 2800만$

 


19위 카메론 디아즈 - 2700만$

 


20위 브라이언 그레이저&론 하워드 - 2550만$

21위 조니 뎁 - 2500만$

 


22위 스티브 카렐 - 2500만$

 


23위 로버트 드니로 - 2450만$

 


24위 사라 제시카 파커 - 2400만$

 


25위 캐서린 헤이글 - 2400만$

 


26위 숀 레비 - 2300만$

27위 오렌 펠리&제이슨 브룸 - 2250만$28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2200만$

 


29위 조지 클루니 - 2200만$

 


30위 맷 데이먼 - 2200만$

 


31위 리즈 위더스푼 - 2100만$

 


32위 안젤리나 졸리 - 2100만$

 


33위 제니퍼 애니스턴 - 2000만$

 


34위 산드라 블록 - 2000만$

 


35위 로버트 패틴슨 - 1800만$

 


36위 클린트 이스트우드 - 1700만$

 


37위 크리스틴 스튜어트 - 1600만$

 


38위 마크 월버그 - 1600만$

 


39위 샤이아 라보프 - 1500만$

 


40위 브래드 피트 - 1350만$

 


순위는 매일 변경됩니다. 이상 100% 펌

 

 

               Tip 2   많이 자란 안나소피아 롭

 

 

 

 

 

 

 

 

 

 

 

 

 

 

 

다코타 패닝보다 얘가 더 이쁘다고 생각함. 연기도 잘하던데. 초콜릿공장보고 껌씹는 연기 좋았는데...최근에 비밀의숲 우연히 보았는데 대박이던데요surfer 촬영장에서의 안나소피아 롭이네요많이 자랐군요ㅋㅋㅋㅋ

 

Tip-4 내한한 휘트니 휴스턴

좋은 공연을 위한 컨디션 조절을 위해 일부러 몇일 일찍 내한했다네요~멋진 공연 기대해봅니다~^^*
 

  

  

 

 

 

 

 

 

 

 

 

 

 

 

Tip 5  아이돌 그룹명엔 무슨 뜻이 있는걸까?

 

1세대 아이돌 H.O.T부터 지금의 유키스까지.아이돌 그룹명 뜻풀이!!

 

H.O.T

High-Five of Teenager 10대들의 우상

 

핑글 Fin.K.L

Fine Killing Liberty : 자유를 억압하는 모든 것을 끝낸다.('핑클'이란 귀여운 어감에 비해 뜻이..-_-;;)

 

젝스키스

독일어로 6개의 수정.

 

빅뱅

우주 대폭발. 가요계에 대폭발을 일으키겠다는!ㅋ

 

2NE1

21세기 New Evolution(새로운 진화) 혹은블랙잭에서 절대 지지않는 숫자 21이란 뜻도.

 

2AM

잠들기 전 하루를 돌아볼 때 그 날 있었던 여러가지 감정들이모두 떠오르는 시간으로,

풍부한 감수성을 노래하겠다는 뜻.

 

2PM

하루 중 가장 활동적이고 뜨거운 시간으로,화끈하고 열정적인 음악을 하겠다는 뜻.

 

소녀시대

소녀들이 평정하는 시대라는 가장 쉽고 단순한 그룹명!

 

동방신기

동쪽에서 신이 일어난다.

 

슈퍼주니어

여러가지 분야에서 능력이 최고인 아이들.

 

f(x)

x값에 따라 변하는 수식처럼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을 다채롭게 보여주겠다는 뜻.

 

샤이니

빛을 받는 사람 -> 항상 스포트라이트 받는 사람

 

카라

그리스어로 '달콤한 멜로디'

 

SS501

SS는 슈퍼스타, 501은 '다섯명이 영원히 하나'라는 뜻.

즉, 다섯명이 영원히 하나가 되어 슈퍼스타가 된다는 의미 :)

 

포미닛(4minute)

노래 한곡을 부르는 4분의 시간 동안 무대를 사로잡겠다 혹은

for minute: 그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

 

비스트(BEAST)

'Boys of EAst Standing Tall'의 약자로 '아시아의 소년들 세상에 우뚝 서다'

 

엠블랙(MBLAQ)

Music Boys Live in Absolute Quality : 절대적 자질의 노래를 부르는 소년들.

 

유키스(U-kiss)

유비쿼터스 코리아 인터내셔널 아이돌 슈퍼스타

(Ubiquitous Korea International Idol Superstar)의 약자

                   Tip 6  슈가출신 미녀 또 있었어, 자체발광 박수진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의 박수진 ㅋㅋ

 

 

코에 점이 매력포인트 ㅋㅋ

 

 

이제보니..슈가는 모두 미녀들이 ㅋㅋ

 

원조 도자기 피부 박수진 ㅋㅋㅋ

 

 

 

 

 

 

 

 

 

 

               Tip 7 스타들의 재밌는 친목모임, 어떤 모임이 있을까?

스타들의 친목모임!

 

얼마전 화제가 되었던 견과류 모임.
2PM 택연, 2AM슬옹, 소녀시대 멤버가 만든 친목모임.

 

 

음.. 쟁쟁하신 분들이네요.

 

 

이 외에도 스타들의 모임은 참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그래서 모아봤습니다!!

 

 

79클럽 이미 유명하지요??

 

 

서로서로 야채 이름 대고있어. 아~ 귀엽다.ㅋㅋ

 

 

여기도 꽤나 유명한 모임.

 

 

본명이 특이한 가수들의 모임ㅋㅋㅋ

 

 

왠지 무서운 언니들의 모임 -ㅁ-

 

 

뭔가 느낌이 비슷한 사람들이 모여있어요. 부드러운 남자들~ㅎ

 

 

음, 노래 잘부르는 크리스천 가수들이군요.

 

 

우와, 여기 멤버 장난아닌듯...한 가창력하는 분들이 모여있네요.

 

 

아이쿠, 귀여운 94년생의 모임. 아직은 여자뿐인가봐요?

 

 

건전한 언니 오빠들의 모임. 핑클 멤버가 주축이 되었네요?

 

 

김희철을 주축으로 모이게 된 쪼꼬볼ㅋㅋ

 

 

우울한 SM라인 인가요??

 

 

재떨이 모임도 좀 유명하지요.ㅎㅎ 연예계의 86년생모임.스타들의 모임 참 많지요?

가수가 주축인 모임만 모아봤는데도 꽤 되네요.

 

 

              Tip 8 CF에서 소지섭의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신인 백진희

 

 

이미 독립영화 "반두비"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줘 충무로의 샛별로인정을 받았는데요..

만인의 연인인 소지섭과 다정한 CF를~ㅎㅎㅎㅎ그저 부러울따름이네요 ㅎㅎㅎ지섭

옵빠품에 안겨 다정하게~하~~^^;

 

 

한 이어폰으로 다정하게 음악들으며...나도 음악좋아하는데..^^;

 

 

같이 노래도 듣고 기타도 부르고..실제로는 나이차가 많지만..전혀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리는 커플^^

 

 

 

 

 

 

소지섭의 연인으로 나와 부럽기도하지만 ㅎㅎㅎ영화, 드라마 이제는 CF까지

영역을 넓혀가는 모습은 보기 좋아요~

 

 

           Tip 8  똑똑하고 귀여운 스타들의 단짝 동물친구들은?

 
//게시판지기 레이어 var _BML1_ = { _over : false, _vml : document.getElementById('bbs_management1'), _hide : function() { if( _BML1_._over == false ) { document.getElementById('bbs_management1').style.display='none'; } }, show : function() { _BML1_._over = true; document.getElementById('bbs_management1').style.display='block'; }, hide : function() { _BML1_._over = false; setTimeout('_BML1_._hide()',500); //0.5초 유지 } }

김혜수 유해진 커플의 행복한 모습입니다.!한동안 온 나라를 깜딱 놀라게 한 사건바로바로

유해진 김혜수 커플 이었지요^^근데 이 둘의 사랑을 맺어준 장본이 있다고 하네요!누구일까요?^

 

 

이 둘 사이를 묵묵히 바라보며

커플로 발전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은 한 인물(?)이 있다고 합니다...ㅋㅋ

 

 

바로 저 조그마한 녀석이사건의 중대한 목격자이자이 둘의 사랑을 연결한 장본인이라고 합니다.

 

 

이 둘의 만남을 지켜본 증거사진~ㅎ어쨌건 저 '하치'라는 강아지가 주인공이랍니다.

평소 6마리의 애완견을 키우며동물 사랑으로 유명한 혜수누님의 애견들중
유독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우리 혜수님은 영화 '하치이야기'에 10년동안 주인을 기다리는
주인공 '하치'에 이야기로 이 얘기에 감동먹은 김혜수~

그래서 저 조그마한 아이의 이름을 하치라고 지었답니다.

 

 

 

영화 속 주인공인 '하치'이 놈도 매우매우 귀엽네요일본에서 유명한 '하치이야기'의 감동 실화를
리메이크한 헐리우드판 '하치이야기'입니다.
또 한명의 애견인인
이준기 또한 '하치이야기'를 보고 너무나 감동한 나머지자신이 슬픈 연기를 해야할때는

'하치이야기'의 마지막 장면을 떠올리며'하치'와 같은 아키타견을 찾기 위해 수소문했다고 하네요.

 



또한 국민남동생에서
요새 공신으로 훈훈하게 사랑받는 우리 승호군..

 

 

영~ 한 시절 함께한
<마음이>의 주인공 래브라도 리트리버에 흠뻑빠져 자신의 애완견으로 함께 한다고 함니다.

 

 

 

(많이 풋풋하군하~ 우리 승호군.. ㅋㅋㅋ)오히려 사람보다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우리 주변의 강아지!!혹시 이글을 읽으시는 당신도마음을 울리는 영화 속 동물이 있었나요?

누구보다 함께하며 정을 나눌 수 있는친구라서 외로운 스타들이 더욱더 좋아하나 봅니다!

 

                                       

 

                     Tip 9 "누가 내 ○○을 지웠을까?" 최악의 포토샵'12'

 


[스포츠서울닷컴 | 이현경 인턴기자] 최근 가수 제이의 앨범 자켓 사진에 포토샵 논란이 제기됐다. 문제는 제이의 허벅지가 너무 가늘다는 것. 이에 제이 측은 원래 늘씬하다는 해명을 해야만 했다. 포토샵 작업이 필수인 시대가 되면서 이런 논란은 모든 여자 연예인들 이 한번씩 거치는 통과의례가 됐다. 원본 사진과 비교사진이 공개돼 굴욕을 안게된 스타들이 있는가 하면 과도한 포토샵으로 신체 비율이 왜곡돼 논란을 빚기도 했다.어설픈 혹은 과도한 포토샵으로 불명예를 안게된 최악의 포토샵 사진 베스트 12를 모아봤다.

 

 

◆ "귀신이 나타났다?"

정체불명의 손이 갑자기 등장하는 경우도 많았다. 예전같았으면 귀신소동이 일어났을 수도 있었겠지만 최근에는 대중들의 '옥의 티' 찾기 놀이에 가장 많이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다.미국의 한 공익광고에서는 옆사람이 분명히 어깨 동무를 하지 않았음에도 어깨위에 손가락이 남기도 했다. 원본과 다르게 모델 위치를 바꾸며 세심하게 작업하지 않은 결과였다.

 

또 다른 광고에는 모델이 한명 밖에 없음에도 누군가와 깎지 낀 손이 등장하는 일도 있었다.옛날 영화의 포스터에는 여 주인공의 손이 3개나 등장하는 일도 있었다. 정확성이 중요한 뉴스 사진에도 포토샵 실수는 발생했다. 한 노부부의 어깨 동무 사진에 손이 두개 등장해 섬뜩한 느낌이 들었다.

 

 

◆ "배꼽이 사라졌네?"

 

포토샵 과정 중 몸의 일부분을 지워버린 경우도 있었다. 담당자의 성의 없는 작업이 불러일으킨 참사였다. 팔다리는 물론 심지어 몸은 그냥 둔채 머리만 지워버려 섬뜩한 기분이 들게 하기도 했다. 한 유명 스포츠지에 등장한 농구 묘기 사진은 앉아있는 사람의 몸만 남긴채 머리를 지워버려 "끔찍하다"는 독자들의 비난을 샀다.

 

또한 한 시리얼 광고에서는 모델의 배꼽을 지워버리는 실수를 범해 어색한 광고 화보가 완성됐다.모델의 턱이 사라져 버린 사진도 있었다. 환하게 웃고 있는 얼굴에 아래 턱이 없어져 마치 만화영화속 턱이 빠진 듯한 코믹한 장면이 연출됐다. 모델의 늘씬한 다리를 지운 경우도 있었다. 덕분에 섹시한 느낌은 커녕 엽기적인 사진으로 변신했다.

 

 

◆ "티나야 제 맛?"

누가 보아도 한눈에 티나는 합성사진도 있었다. 이런 어설픈 포토샵은 대중으로 하여금 실소를 짓게끔 했다. 또한 과한 욕심 때문에 사진 속 모델의 몸매가 비정상으로 보일 정도로 왜곡 시키키도 했다.미국의 수영 영웅 마이클 펠프스도 어설픈 포토샵때문에 굴욕을 맛봐야했다. 물 속에서 수영중인 누군가의 몸에 환하게 웃고있는 펠프스의 얼굴을 합성해 부조화를 이뤘다. 한 컴퓨터 광고 속의 모델은 손에 컴퓨터가 대지도 않고 들고있는 마술을 선보이기도 했다.

 

과도한 몸매 보정으로 논란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광고 화보에서 모델의 몸을 너무 많이 깎아내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한 것. 한눈에 보기에도 사람의 몸매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가늘게 만든 모습이었다. / 스포츠 서울

 

 

  

스타 사진 극과 극…'좋은 예 vs 나쁜 예' 5가지 유형

 

 

[스포츠서울닷컴 | 정보경 인턴기자] 최근 스타 사진의 좋은 예와 나쁜 예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같은 사람이 비슷한 상황에서 전혀 다른 모습을 연출한 것을 좋은 예와 나쁜 예로 나누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진은 방송을 캡처한 것이었다. 좋은 예는 일반적인 모습이었지만 나쁜 예는 다소 굴욕적인 모습이 많았다. 아이돌 스타가 스스로 나쁜 예에 오를만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서거나 혹은 어색한 분위기 때문에 만들어진 표정이었다.

 

스타 사진의 좋은 예와 나쁜 예는 5가지 유형이 있었다. 열창하는 모습에서도 좋은 예와 나쁜 예는 있었고 예능에서도 그랬다. 웃을 때도 극과 극의 모습이 연출됐어며 헤어 스타일과 표정도 마찬가지였다. 스타들의 극과 극 사진 열전, 좋은 예와 나쁜 예를 정리했다.

 

◆ 열창

무대 위에서 열창하는 모습에 좋은 예와 나쁜 예가 특히 많았다. 노래 부르는 것에만 신경쓰다보니 미처 표정에 신경쓰지 못해 순간 캡처로 굴욕 사진을 남긴 경우였다. '동방신기'의 시아준수, '빅뱅'의 탑, 그리고 '원더걸스'의 소희가 여기 속했다.

시아준수 열창은 좋은 예와 나쁜 예가 확연히 달랐다. 좋은 예에서는 눈을 지그시 감고 고개를 살짝만 뒤로 젖혀 노래를 불렀다. 나쁜 예는 고개를 뒤로 최대한 젖혀 얼굴을 찌푸리고 입을 크게 벌리고 노래했다. 보는 사람이 안타까울 정도로 힘들어 보였다.

 

탑은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때문에 좋은 예와 나쁜 예가 생겼다. 차분한 표정과 절도있는 안무로 열창의 좋은 예를 만들었다. 하지만 강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인상을 쓴 사진은 NG였다. 손가락 위치도 애매해 굴욕 사진을 남겼다.

무대 위에서 깜찍한 매력을 선보인 소희 역시 열창의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벗어날 수 없었다. 그는 입을 살짝 벌리고 자연스러운 표정을 지어 좋은 예를 만들었다. 하지만 과장스런 표정으로 눈을 동그랗게 뜨고 열창해 나쁜 예도 함께 남겼다.

 

 

◆ 예능

아이돌 스타들은 예능에서도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만들었다. 방송의 재미를 위해 일부러 나쁜 예에 들만한 활약을 보여준 이가 많았다. 자신의 캐릭터를 살리기 위해 더욱 과장된 모습을 보여줬다. '2AM' 조권, '빅뱅' 승리, '엠블랙' 미르가 그랬다.

조권은 MBC-TV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와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상반되는 모습으로 좋은 예, 나쁜 예를 남겼다. '우결'에서는 차분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영상편지를 남긴데 반해 '라디오스타'에서는 깝죽거리는 표정을 지어 나쁜 예를 선사했다.

 

승리는 SBS-TV '패밀리가떴다' 안에서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모두 남겼다. 환하게 웃으며 순진한 모습을 선보여 예능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여줬다. 대성과 비교 당할 때 다크서클 진한 얼굴로 근심스런 표정을 지어 나쁜 예를 만들기도 했다.

미르는 케이블 방송 MBC 에브리원 '떴다 그녀'에서 꽃미남다운 매력과 굴욕 사진을 동시에 선보였다. 분홍색 세면용 헤어밴드를 활용해 무대 위에서와는 다른 귀엽고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눈의 흰 부분만 보이는 굴욕 캡처는 무섭기까지 했다.

 

◆ 미소

스타의 미소도 좋은 예와 나쁜 예가 있었다. 어색한 느낌을 주는 부자연스러운 웃음이나 미처 표정관리를 하지 못한 과도한 미소가 나쁜 예에 속했다. 월드스타 비와 '신화' 김동완, 그리고 'SS501'의 김형준이 여기에 해당했다. 비의 완벽한 눈웃음도 좋은 예와 나쁜 예로 나눌 수 있었다. 작은 눈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활짝 웃으며 월드스타다운 준수한 미소를 날리는 경우가 많았다. 사진 기자들 앞에서 포즈를 취해야하는 부담감을 이기지 못해 웃을 듯 말 듯한 어색한 미소로 나쁜 예를 남기기도 했다.

 

김동완도 웃을 때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남겼다. 그에게도 문제점은 어색함이었다. 활짝 웃으며 자상하고 따뜻한 매력을 어필한 미소도 있었지만 정확히 어떤 표정인지 헷갈릴 정도로 어색하게 미소 지은 사진도 있었다. 삭발을 하고 수염까지 길러 더 부담스러웠다.김형준은 미소의 강도 조절에 실패한 경우였다. 윗니만 드러날 정도로 입을 벌리고 활짝 웃는 모습은 아이돌 다운 풋풋함이 느껴졌다. 하지만 혀까지 다 보일정도로 입을 벌리고 옆을 보며 웃는 모습은 우스꽝스러웠다.

 

◆ 헤어

아이돌 스타들이 무대 위에서 선보인 헤어 스타일에도 좋은 예와 나쁜 예가 존재했다. 비슷한 스타일의 머리였지만 각각의 상황에 따라 좋은 예와 나쁜 예로 구분됐다. 빅뱅 '승리', '신화' 에릭, 그리고 '원더걸스' 유빈이 여기에 속했다.

태양은 무대마다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대표적인 아이돌가수다웠다. 스타일리쉬한 레게 머리로 강하고 카리스마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해 좋은 예를 남겼다. 하지만 레게 머리를 풀었을 때의 부스스함 때문에 굴욕사진도 남겼다.

 

에릭은 노랑머리 염색으로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만들었다. 머리 길이와 스타일의 차이였다. 머리를 짧게 자르고 염색을 한 사진은 개성있고 준수한 매력이 강했다. 하지만 단발머리를 노랗게 염색해 묶고 앞머리는 옆으로 내린 사진은 촌스럽고 부담스러웠다.

 

유빈은 앞머리 때문에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만들었다. 무대 장치인 바람 때문에 앞머리가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사진에서는 섹시한 느낌마저 났다. 하지만 앞머리가 다 내려와 눈을 가린 사진은 보기 민망할 정도로 우스운 모습이었다.

 

◆ 표정

스타의 표정이 모두 매력적인 것은 아니었다. 똑같은 표정을 지어도 미묘한 차이에 의해 좋은 예와 나쁜 예로 나눠졌다. 의도적으로 나쁜 예에 들만한 표정을 짓는 경우도 많았다. 재범, 비, 그리고 유빈이 그랬다.

재범은 윙크를 짓는 표정의 좋은 예와 나쁜 예를 선보였다. 수줍은 표정으로 눈만 찡긋 감은 윙크는 귀엽고 풋풋한 매력이 느껴졌다. 하지만 과장되게 눈을 감고 입까지 벌린 윙크는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기 충분했다. 극과극 윙크였다.

 

비는 애교 표정의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남겼다. 혀를 살짝 내밀고 난처한 표정을 짓는 모습은 아이처럼 천진했다. 하지만 양손으로 꽃받침을 만들고 눈을 크게 뜨고 애교를 떠는 모습은 과했다는 느낌이 강했다.

유빈은 눈을 크게 뜨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려다가 좋은 예와 나쁜 예를 만들었다. 손으로 입을 살짝 가리고 눈을 동그랗게 뜬 사진은 깜찍했다. 하지만 안무 도중 눈을 부담스러울 정도로 동그랗게 떴을 때는 오히려 코믹한 느낌이 강했다.[스포츠서울닷컴<사진출처=동영상캡처>

 

 

                      Tip  10  ‘섹시 당구스타’ 샤넬 로레인, 명품몸매  

 

 
 


괌 출신 미녀 당구스타 샤넬 로레인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샤네 로레인이 취재진의 카메라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영목기자 [ymlee@joongang.co.kr]

 

 

Tip10 '무결점 몸매' 루시, "내 콤플렉스는 36.5인치 히프"

 

 

[스포츠서울닷컴ㅣ이명구 배병철기자] 그룹 LPG 멤버였던 루시(본명 한수연·25)가 지난 7일 생애 첫 싱글 '1년365일'로 돌아왔다.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특징인 이번 앨범은 감미로운 루시의 음색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런 그녀가 최근 다양한 소재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5000만원 상당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방송 무대에 섰다' '루시가 알고보니 LPG멤버 한수연이었다' 등의 얘기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일 큰 관심을 받았다.

 

"겨울에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에요. 이번 앨범을 위해 저 스스로가 부끄럽지 않게 노래 연습을 했어요. 한 가지 바람이 있다면 '루시가 이런 노래를 할 줄 아는구나'라는 음악적인 신뢰감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5000만원 웨딩 드레스..."결혼 전에 실컷 입어볼 생각"
발라드곡 '1년 365일'은 헤어진 연인을 기다린다는 내용. 이 때문에 루시는 방송 무대에서 노래할 때마다 웨딩 드레스를 입고 나온다. 그동안 그녀가 입고 나온 드레스만 무려 5000만원이 넘는다고 한다. "컨셉트나 체형이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린대요. 막상 입어보니 저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웨딩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서다보니 진풍경도 많았다.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 여러 명이 드레스 끝자락을 들고 방송사를 오가는 장면도 연출됐다. 또한 드레스를 보러온 여가수들로 대기실은 북새통을 이뤘다. "다들 신기해하시죠. 저도 이참에 웨딩드레스나 실컷 입어보려고요. 호호"

 

 

섹시 컨셉트..."부담스럽냐고요? 오히려 알아줘서 감사"
LPG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역시 '섹시함'이다. 모델 뺨치는 멤버들의 몸매는 뭇 남성들의 넋을 빼놓기에 충분하다. 그 중 한 명인 루시도 섹시미녀로 손꼽힌다. "솔직히 섹시함이 저한테 맞는 옷 같아요. 그리고 그걸 대중이 알아준다면 저야 감사한 일이죠."

 

섹시한 이미지 때문일까. 팬들 중에는 유독 군인들이 많다. 미니홈피 일촌을 신청하는 남자들은 대부분 군인들이라고 한다. "LPG가 원래 군인들의 절대 지지를 받았죠, 호호. 그 덕분에 저도 장병 팬들이 많은 것 같아요. 좋을 때요? 항상 든든하게 지켜줄 것 같아요."

 

 

콤플렉스..."불만 없이 살았는데 히프는 조금 큰 것 같아"
루시는 평소 외모에 크게 불만이 없었다고 한다. 그나마 콤플렉스를 꼽는다면 넓은 어깨 정도라고만 생각했다. 그런데 최근들어 콤플렉스가 하나, 둘 눈에 띄기 시작했다. "히프가 좀 큰 것 같아요. 살이 조금 찌면 36.5인치까지 나가요. 참, 요즘에는 노래부를 때 슬픈 표정이 잘 안 나와 고민이에요."

 

평소 무뚝뚝한 성격이나 낯가림도 불만거리다. 평소 매니저나 스타일리스트가 함께 있으면 심심하다고 느낄 정도로 과묵한 성격이다. 특히 낯선 사람과는 쉽게 친해지지 못하는 편. "말주변이 없어서 편하게 말을 못 해요. 또 5명일 때와 혼자일 때 책임감도 다르고, 그러다보면 매사 조심하게 돼요."

 

 

엽기 셀카…"지하철서 소주병 불고, 샤워 장면 셀카 남겨"
물론 편한 친구와 함께 있을 때는 정 반대다. 특히 친한 친구들과 있으면 이색적인 놀이도 많이 즐긴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엽기 셀카'. 지하철에서 소주병을 들이키는 장면이나 친구들끼리 샤워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도 있다. "정말 엽기적인게 많아요. 그래서 사진들이 유출되면 큰일나요. 미니홈피 일촌도 못 보는걸요."

 

 

 

이 때문일까. 친한 친구들은 루시가 방송에서 청순한 표정을 지으면 "손발이 오그라든다"고 핀잔을 준다. 일상과 너무 다르다는 이유 때문이다. "뭘 꾸미고 가꾸는걸 싫어해요. 평소에는 민낯에 트레이닝복과 어그부츠, 큰 점퍼 하나만 입고 돌아다녀요. 방송에서랑 많이 다르다고요? 그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사진/  이호준기자 

 

 

서울가요대상에서 시상자로 나온 황인영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시상자로 나온 황인영. 오랜만에 공식석상 나들이라 그런지 드레스에 무지 신경 많이 쓴거 같아요. 워낙 좋은 몸매의 소유자인것 알았지만..ㅋㅋ시상식 때 입고 나온 드레스는 보는동안 내내 긴장하게 만들었네요  

 

 

 

 

하늘하늘 거리는 드레스를 입고 나온 황인영 여신을 연상케하기도 하지만.  

 

 

헐~이 드레스는 뒤태반전이 아니라..옆태반전인가~ 

 

 

  

너무 아슬아슬한 드레스이네요~^^; 데뷔때부터 학다리라 불렸던 황인영~

다이어트 비디오를 낼 정도로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  

 

  

   

  

  

 

 

스타화보를 통해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하기도~^^;

 

 

 

 

이런 바지를 입어도 몸매가 되니 소화가능?  

 

  

 

 

 

 

 아찔한 드레스를 입고 나온 황인영..

 

 

 

컴백앞둔 이횰 여신 탑걸 S/S 시즌 화보

 

 

탑걸 화보는 거의 카달로그용 실내 촬영이라 그런지 횰 인형포스

 

 

 



탑걸 F/W 화보~

 

입는 옷마다 자신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하는 이횰~

 

 

 

 

 

 

 

 

 

티아라, 아슬아슬!

 

 

 

 

 

NH농협 2009∼2010 V리그 남녀부 올스타전이 7일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

국내 올스타와 외국인 올스타(인터내셔널팀)의 대결로 펼쳐진 남자부에서는 LIG손해보험의 김요한(5천580표)이 레프트, 대한항공의 김학민(9천776표)이 라이트 부문 득표 1위를 차지했다. 진상헌(4천917표, 대한항공)과 여오현(6천459표, 삼성화재)은 각각 센터와 리베로 부문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
 

여자부는 지난해처럼 작년 성적 기준 1,4,5위팀 올스타가 K-스타, 2위와 3위팀이 V-스타가 돼 맞섰다. K-스타팀에서는 황연주에 이어 양효진(현대건설)이 9천112표로 뒤를 이었고, V-스타팀에서는 세터 김사니(KT&G)가 9천943표로 1위에 올랐다.

티아라가 축하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장충체=지형준 기자  <오센 제공>   ●  이상 기사는 무작위로 스크랩한 것이며 기사내용역시 100% 펌 한 것입니다.  읽어 보시고 진심어린 격려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작성 :  한국네티즌본부 최신형

 

 

 

 

출처 : 한국 네티즌본부
글쓴이 : 최 신형 원글보기
메모 :